김창섭: 자 이번에 밸런스 패치겸 2분으로 통일해야하는데 직업별로 의견들 내보세요 일단 모험가부터....
.....
김창섭: 이제 영웅에 어디보자... 루미..너스? 이 직업 패치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루미 처음보는 밸패팀원1: 이번에 2분통일인데 메모라이즈라는 스킬이 3분직업이였는데도 180초가 아닌 150초였더라고요? 이참에 120초로 줄여서 주기를 맞춰주면 좋아하지 않을까요?
김창섭: 좋은 생각이네요 그럼 이제 파티에서도 주기가 때문에 문제 생기는 일은 없겠군요.
그나마 루미를 아는 밸패팀원: 여기 이 리버레이션 오브가 극딜기인거 같은데 이거를 2분으로 줄이고 퍼센트랑 스택을 줄이면 될 것 같습니다.
김창섭: 오 그럼 제일 중요한 극딜주기 문제는 해결됐네요. 그밖에 조정할거는 있나요?
문제의 그 직원: 이거 빛과 어둠의 세례 라는 스킬이 45초인데 이거를 준극딜로 쓰는듯 싶습니다. 3분기준이면 4번 썼을거 같은데 이거도 2분에 맞춰서 줄여줘야 맞다 생각합니다.
김창섭: 그러면 딜과 쿨타임을 2/3으로 줄여주죠. 30초라면 2분에 쓰는 횟수는 같겠네요
문제의 그 직원: 어 근데 여기 무슨 쿨타임 감소? 라는 툴팁이 존재하는데요? 이거 준극딜이 안밀리는 용도로 줄이나 봅니다
김창섭: 뭐 쿨감소로 줄여봐야 얼마나 줄이겠어요, 그냥 그것도 2/3토막 합시다. 그래야 전체적인 밸런스가 맞겠죠.
는 야발 사실 의도고 뭐고 모르겠고, 오브 패치말고는 개발진의 의도 하나도 모르겠다. 진짜 무슨생각으로 빛둠세 패치한거냐.
12년 만에 등반해서 중위권 올라와서 숨 좀 쉬다가 어떤 멍청한놈때문에 절벽에서 밀려서 다시 바닥으로 떨어져 추락사 당하게 생겼네. 제발 문의 좀 보고 패치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