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사항은 둘중 택1(7번과 8번중 하나 골라서 ctrl+c + ctrl+v)
1.
테스트월드 | 메이플스토리 <- 클릭
2. 로그인
3. 버그리포트
4. 구분에서 건의사항
5. 제목 : "이번에 얼척이 없는 루미너스 밸런스 패치에 대하여" 작성("얼척이 없는" 빼고 "이해도 부족한 밸패팀의" 넣어도 무방)
6. 하단 복붙
건의 내용
- 메모라이즈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빛과 어둠의 세례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트와일라잇 노바를 제외한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900%에서 600%로 감소됩니다.
- 리버레이션 오브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지속 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최대 공격 발동 횟수가 20회에서 15회로 감소됩니다.
· 불균형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200%에서 950%로 감소됩니다.
· 균형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300%에서 1040%로 감소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7. 하단 복붙 1안
개선 내용
- 메모라이즈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사용시 기존의 라크니스 게이지는 바뀐 라크니스 상태로 계승됩니다.
· 메모라이즈로 도달하는 이퀄리브리엄상태는 버프지속시간 증가 옵션의 영향을 받습니다.
- 빛과 어둠의 세례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트와일라잇 노바를 제외한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3초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900%에서 800%로 감소됩니다.
- 리버레이션 오브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지속 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최대 공격 발동 횟수가 20회에서 10회로 감소됩니다.
· 불균형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200%에서 2400%로 증가됩니다.
· 균형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300%에서 2600%로 증가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건의사항 요약-
저렇게 패치하면 메모는 쓸모없는건 매한가지가 되고, 빛둠세는 30초로 120초주기가 되지만 실제론 쿨에 의해 운용되는게 아니라 쿨초로 운영되는 스킬이라 가동률은 9%정도의 상승효과를 갖지만 딜을 33%하락해서 결과 20%정도의 딜 하향 효과를 갖습니다. 오브는 2분주기로 바뀔뿐 구대기엔 변화 없습니다.
-개선사항 요약-
메모는 사용처가 드디어 생기게 되는거고 루미너스의 게이지 운용과 주기를 맞추는것에 있어서 난이도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갖습니다. 빛둠세는 점유율 15~18% 오브는 패시브 액티브 총합 6~7% 점유율이 나오던 거라 빛둠세 딜20%상승, 오브는 많은 비중을 차지하던 패시브는 그대로고 극딜의 효율이 높아진것이라 20%까진 아니고 약간 오른 셈이라 결과 대략5%+a의 최종뎀 상승 효과를 갖습니다.
8. 하단 복붙 2안
개선사항
- 메모라이즈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메모라이즈로 도달한 이퀄리브리엄 상태 한에서 버프가 추가됩니다.
· 보스공격력증가 20% 증가, 마력50증가가 추가됩니다.
· 메모라이즈로 도달한 이퀄리브리엄의 지속시간이 17초에서 20초로 변경됩니다.
· 해당 이퀄리브리엄 상태에 대해서는 엔드리스 다크니스와 이터널 라이트니스로 충전되는 게이지량이 2배가 됩니다.(빼도 무방)
- 빛과 어둠의 세례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30초로 감소됩니다.
·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 트와일라잇 노바를 제외한 이퀄리브리엄 스킬 적중 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은 3초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900%에서 800%로 감소됩니다.
- 리버레이션 오브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0초에서 120초로 감소됩니다.
· 지속 시간이 45초에서 40초로 감소됩니다.
· 최대 공격 발동 횟수가 20회에서 10회로 감소됩니다.
· 불균형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200%에서 2400%로 증가됩니다.
· 균형의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300%에서 2600%로 증가됩니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건의사항 요약-
저렇게 패치하면 메모는 쓸모없는건 매한가지가 되고, 빛둠세는 30초로 120초주기가 되지만 실제론 쿨에 의해 운용되는게 아니라 쿨초로 운영되는 스킬이라 가동률은 9%정도의 상승효과를 갖지만 딜을 33%하락해서 결과 20%정도의 딜 하향 효과를 갖습니다. 오브는 2분주기로 바뀔뿐 구대기엔 변화 없습니다.
-개선사항 요약-
메모는 사용처가 드디어 생기게 되는거고 2분마다 극딜 버프로서 사용이 되어지고 짧은 시간이라도 게이지 충전량이 2배가 됨으로 다음 이퀄 진입에 있어서 전 메모라이즈의 비효율적이던 것이 해소됩니다. 빛둠세는 점유율 15~18% 오브는 패시브 액티브 총합 6~7% 점유율이 나오던 거라 빛둠세 딜20%상승, 오브는 많은 비중을 차지하던 패시브는 그대로고 극딜의 효율이 높아진것이라 20%까진 아니고 약간 오른 셈이라 결과 대략5%+a의 최종뎀 상승 효과를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