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건의 내용
- 기존 12초마다 1스택씩 저장하여 최대 10스텍을 모을 수 있는(총 120초 / 2분) 플레임위자드의 스킬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이하 '인플서'는 이번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 후 8초마다 1스택씩 저장하여 최대 10스텍을 모을 수 있는 스킬(총 80초 / 1분 20초)로 변경 및 이에 따른 딜량 감소가 되었습니다.
이는 2분 주기 극딜 통합이라는 방향성에 어긋나는 패치이며 조속히 롤백 건의하는 바 입니다.
2. 개선 내용
- "인피니티 플레임 서클" 패치 내용 삭제.
(추가 개선점)
1. 하이퍼스킬, "피닉스 드라이브" 해당 스킬은 "15초간" "오비탈 플레임" 이라는 키다운형식의 속사기를 "강화" 하는 형태입니다. 현재 "오비탈 플레임" 이라는 스킬의 구조는 스킬 사용 시 움직일 수 없지만, 주력기(평딜)로 사용되어 가장 많이 사용해야하는 스킬입니다.
현재 "가만히 서서" 공격할 수 없는 보스가 대부분이며, 움직일 때마다 스킬 사용이 불가능한 '오비탈 플레임(평딜)'은 플레임위자드의 엄청난 전투경험을 해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준극딜기이지만 15초간 "움직일 수 없는 스킬"을 사용해아하는 "피닉스 드라이브"를 "5초 이하" 지속으로 압축시켜 이러한 전투경험을 해소시키거나,
다른 속사기 직업처럼 움직이면서 주력기(평딜)을 쓸 수 있도록 개선을 요청하는 바 입니다.
2. 운영진분들도 아시다시피 '시너지 효과' 스킬을 너프함과 함께 플레임위자드라는 직업은 시너지도, 자체 딜링도 매우 안좋다고 유저들 사이에서 소문난 직업입니다.
- 실제 좋고 나쁨은 운영진분들께서 더 잘 아시겠지만, 유저들간의 여러가지 직업별 성능 비교 수단 컨텐츠를 통해 확실히 안좋다는 부분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 물론 다른 직업 대비하여 약하다는 점은 박탈감을 느끼기도 하지만, 애정으로 키우는 캐릭터이기에 감수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 다만 "전투경험개선" 이라는 방향을 가지고 패치를 진행하신다고 하면, 더 이상 "버닝 리젼" 이라는 버프스킬은 더 이상 시너지 스킬이 아닌, 플레임위자드의 자체 버프로 럭키다이스 패치처럼 "자동펫스킬"이 가능하도록 변경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3. 파이어 블링크
- 마법사이면서 텔레포트 스킬이 없고, 트리플 점프도 아닌 더블점프만 가지고 있는 플레임위자드에게 "그나마" 이동기로써 여러 패턴에 대응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 플레임위자드에게 텔레포트 스킬을 추가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공중 파이어 블링크 사용이 가능하도록 개선해주시기 바랍니다.
- (1)에서 설명드렸듯, 이동이 불가능한 속사기(평딜)을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끊임없이 움직여야하는 현 보스 메타에서 바닥에 붙어있을 때만 파이어블링크가 사용될 수 있다는 점은 엄청난 전투경험을 해치고 있습니다.
4. 오비탈 익스플로션
- 6차 강화를 함에도 데미지 점유율이 0%가 나오는 스킬이 과연 있을까요?
- 전체적인 데미지가 하향되더라도 6차스킬 강화를 통해 캐릭터가 성장하는 기분을 맛볼 수 있도록 개선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