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크메이지(썬,콜)
- 썬더 스피어
· 구체 고정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
· 스킬 시퀀스에 등록 가능하게 됩니다. 고정 모드는 스킬 시퀀스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 소환된 구체가 캐릭터가 공격 시 공격 상태로 전환되도록 수정됩니다.
- 엘리멘탈 어뎁팅(썬,콜)
· 일정 시간동안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활성화 후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일정 횟수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엘퀴네스
·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게 개선됩니다.
- 라이트닝 스피어
· 사용 중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스피릿 오브 스노우
· 데미지가 25레벨 기준 1700%에서 1560%로 감소됩니다.
· 공격 횟수가 10번에서 12번으로 증가됩니다.
- 프로즌 오브 VI
· 데미지가 마스터 레벨 기준 428%에서 474%로 증가됩니다.
- 라이트닝 스피어 VI
· 사용 중 치명적인 상태 이상을 방어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적의 어떠한 공격에도 밀려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사용 중 최대 HP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입히는 공격을 포함한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크라이오 쇼크
· 발동에 필요한 빙결 중첩 감소 횟수가 13회에서 10회로 감소됩니다.
- 썬더 스피어 VI
· 구체 고정 재사용 대기시간이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