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를 쌓아 그것을 기반으로 하는 밸런싱 패치가 어느정도 맞겠지만
이게 인벤직게 분위기를 보면서 조정하는 것도 없지 않은듯 .
버그 고치는 것으로 그냥 최종뎀을 깐다? >>ㅇㅋ 어느정도 이해 한다. (오류를 수정함으로써 딜이 상승했으니)
근데 버그 제보를 해온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수정되고 밸런스 패치랑 같이 들어오는게 맞나.(유저이득보는 오류는 즉각수정 )
불독은 이번패치에서 받은건 75>60초가 됨으로써 받은 수치조정 뿐이고
불독이 받은 구조개선 같은건 없음. 헤이즈 후딜, 인피 개선 하나도 받은것이 없음 . 뭐 이프리트 공중에서 쓸수 있다? >> 애초에 텔만쓰는데 점프 잘 안하는걸로 알고있음.
내말은 결국 깡최종뎀을 끄냥 팍 깍아 버리는 이것들이 과연 충분한 데이터를 쌓아서 구조를 개선한건가? 라고 생각이 들 수 밖에 없다는 것임.
직게 분위기를 보는게 진짜 문제 인거 같음
충분한 데이터가 쌓여있고 근거가 있다면 운영진들이 그것을 바탕으로
진행하면 되는데 직게 분위기가 개선사항에 영향을 주는것은 맞는거 같음.
1.스킬 오류로 딜이 상승하고 이에 따른 최종뎀 감소 > 이해가능
2.버그 제보를 한지 꽤 되었는데 이제서야 하는게 불만.
3.수치조정만 받을뿐 불독은 사실 구조적인 개선은 하나도 받지 못했다.
4. 밸런싱에 있어 직게의 분위기가 영향을 미치는것 같아 안타깝다.
( 4번에 관하여 구조가 뒤틀린 직업의 경우 운영진들이 분위기를 볼 수 있지만 ,이것들은 운영진측이 미리 어느정도 데이터를 확실하게 쌓아야 했었던 것에 대한 안타까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