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직게유저 딜량 상관없이 pp는 쓰레기 맞음. pp 특징이 몹을 때리면서 회복하는 구조인데 아무리 줄인다고 하더라도 몹이 딜로스 패턴 가지고 있는 이상 pp는 그 피해를 남들의 배로 받음. 왜냐? 충전할 대상이 사라지니까ㅋㅋㅋㅋㅋㅋㅋ 물리적으로 뭐 어쩌질 못함 이건ㅋㅋㅋㅋ 이걸 증명한 게 이번 칼로스 ㅈ박은 딜효율이고. pp 때문에 짧텔로 날아가는 평딜이 상상을 초월하는데 그와중에 극딜기는 길어서 극딜도 텔에 딜로스를 ㅈㄴ 크게 받음. 그리고 쿨이랑 pp소모를 같이 가지는 2중 코스트는 덤이고. pp는 직업 자체의 포텐셜을 극도로 제한하는 해악이 맞음
@키네직게유저 딜량 상관없이 pp는 쓰레기 맞음. pp 특징이 몹을 때리면서 회복하는 구조인데 아무리 줄인다고 하더라도 몹이 딜로스 패턴 가지고 있는 이상 pp는 그 피해를 남들의 배로 받음. 왜냐? 충전할 대상이 사라지니까ㅋㅋㅋㅋㅋㅋㅋ 물리적으로 뭐 어쩌질 못함 이건ㅋㅋㅋㅋ 이걸 증명한 게 이번 칼로스 ㅈ박은 딜효율이고. pp 때문에 짧텔로 날아가는 평딜이 상상을 초월하는데 그와중에 극딜기는 길어서 극딜도 텔에 딜로스를 ㅈㄴ 크게 받음. 그리고 쿨이랑 pp소모를 같이 가지는 2중 코스트는 덤이고. pp는 직업 자체의 포텐셜을 극도로 제한하는 해악이 맞음
pp 특징이 몹을 때리면서 회복하는 구조인데 아무리 줄인다고 하더라도 몹이 딜로스 패턴 가지고 있는 이상 pp는 그 피해를 남들의 배로 받음. 왜냐? 충전할 대상이 사라지니까ㅋㅋㅋㅋㅋㅋㅋ 물리적으로 뭐 어쩌질 못함 이건ㅋㅋㅋㅋ
이걸 증명한 게 이번 칼로스 ㅈ박은 딜효율이고. pp 때문에 짧텔로 날아가는 평딜이 상상을 초월하는데 그와중에 극딜기는 길어서 극딜도 텔에 딜로스를 ㅈㄴ 크게 받음. 그리고 쿨이랑 pp소모를 같이 가지는 2중 코스트는 덤이고. pp는 직업 자체의 포텐셜을 극도로 제한하는 해악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