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싸이킥 그라운드 효과 >> 싸이킥 드레인으로 이전
2. 싸이킥 드레인 지속시간 1분으로 증가
3. 싸이킥 드레인 범위 증가
4. 싸이킥 드레인 타격 시 싸이킥 그라운드 효과 갱신
우선 사냥 면에서 평가한 내용입니다.
아케인리버 사냥을 하면서 이 애매한 설치기는 뭔가 싶었습니다.
범위도 작고 지속시간도 30초로 짧아서,
마스터리 코어를 찍으면 범위도 늘고 지속시간도 늘어나겠구나...
싶었는데 마코 자체가 없더라고요.
좀 어이가 없으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사냥 성능은 나름 괜찮은 키네시스이지만
오로지 PP 수급용으로 사용하기엔 아쉬운 스킬이기 때문에,
사냥이나 보스에서 확실한 설치기로 자리매김하면 어떤가 싶습니다.
그다음은 보스면에서 평가한 내용입니다.
보스 체력바 밑에 싸이킥 그라운드 디버프 지속시간이 보여지는데,
장판 위에 보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디버프 지속시간 갱신이 안되더라고요?
장판 지속 30초, 디버프 지속 30초라고 쓰여있길래 움직이지 않는다고 가정했을 때
1분마다 깔면 되겠구나 싶었는데 그게 아니네요.
최종뎀 15퍼에 방무 25퍼가 있기 때문에
최우선적으로 개선 받아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5. 무빙 매터 보스 자동 추적 기능 추가
굉장히 문제가 많은 스킬 같습니다...
할 말은 많은데
자동 추적이라도 되면 좀 나을 것 같습니다.
6. 싸이킥 무브 전 방향 이동 가능하도록 변경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스킬입니다.
근데 쿨타임도 있는 주제에 위나 위 대각 방향으로밖에 이동을 못한다니
호영의 근두운, 일리움의 크리스탈 포탈과 굉장히 비교되는 부분입니다....................
텔포 없는 법사한테 굳이 이런 패널티를 달았어야 했나 싶습니다.
7. 트레인 개선
이건 그냥 잘못된 스킬 같습니다.
뭘 바꿔야 할지 감이 안 잡혀서 '개선' 이라고만 적었습니다.
차라리 완전히 다른 스킬로 바꿔버리는 게 나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냥 딜 압축 딸깍 스킬로 만드는 게 어떤가 싶습니다.
이상 키네 뉴비가 찍먹하고 쓴 글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