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구조도 안좋고 편의성도 불편하며 딜도 안좋은 직업인게 펙트임

Jingji
댓글: 7 개
조회: 541
추천: 1
2025-08-21 20:34:31
이번에 유입이라 다른 직업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렌에 비교해보자면
렌은 극딜스킬 리레 안에 다 박는 반면에 키네는 로오그 22초 토네 15초 매터 15초로 리레 안에 다 박지도 못하고
심지어 로오그는 이번에 2분화도 패싱됐음. 아에 2분 묶을거면 2분화 해주고 리레 안에 다 들어가게 패치를 해줘야됨. 물론 딜은 압축해서.
그리고 잔상도 발판 없어지면 사라지는 말도 안되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도 패시브화 해야하고,
메테리얼은 한정된 자원인 PP를 가지고 쓰는 스킬이라 딜레이 줄어든거? 유틸적으로 좋을 수 있지만 스매싱 딜레이는 감소되지 않은 상태에서 딜이 깎였다는건 결국 한정된 자원에서 똑같은 PP를 썼을 때 당연히 총 딜은 너프일 수 밖에 없음.
그리고 샷 쓸때 처음 그랩으로 잡은 몹 샷 날리면 안죽는건 왜 패치안함?

+추가
트레인도 보스 패턴이 왔다갔다 하는 메이플 특성상 매우 안좋은 스킬 일 수 밖에 없음. 풀히트를 확정시켜 줘야 됨.
가로화로 가동성을 높이거나 추적형 단타기로 바꾸고 기존 트레인 지속시간인 7초 쿨타임을 주면 어떨까 싶음

받아야하는 것
1. 로오그 2분화해서 2분화 딜 구조 통합
2. 로오그, 매터, 토네이도 10초화로 리레 안에 다 박을 수 있게 설계
3. 메테리얼 딜을 돌려주던 스매싱 딜레이를 감소시키던 둘 중 하나.
4. 잔상 패시브화
5. 그랩으로 잡은 몹 샷 날렸을 때 딜 같이 들어가게
6. 트레인 가로화 혹은 추적형으로 개선

더 받아야 할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Lv1 Jingj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