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뚝강요에 허수딜 무한재사용메타로 뻥튀기가 된다는 점이 단점이지만
실전에서 재사용 8회 이렇게 터질때 그만한 도파민도 또 없음 ㅋㅋ
개인적으로 직업의 재미도 중요하다고 생각함
또 트노바가 평딜기긴 해도 노쿨 평딜 이런것보단 구조적으로 짧쿨 딜링기가 훨씬 좋고 딜누수도 적기 때문에 갠적으로 삭제하는건 좀 별로같음
트노바 삭제하고 앱킬같은거에 딜 몰아주면 결국 실전딜은 더 나락가기 마련임 노쿨평딜기가 딜누수가 존나 나는지라
손바빠지는것도 걍 빛둠 후딜감소 (or 자동사출) + 퍼니싱 후딜감소 이정도만 해줘도 크게 안불편할듯
퍼노바노바노바빛둠 "후딜"이 개씹 불쾌감 joat인거라 후딜만 어케 좀 해주면 크게 불만은 없을듯
갠적으로 짧쿨 신경써줘야하는건 그리 어려운편도 아니라 생각하고 그보다 트노바가 주는 장점이 더 크다고 생각함
처음 들어올때 테섭에서는 걍 개별로같아보였는데 막상 적응하니깐 의외로 괜찮은 구조같기도 하고 무지성으로 삭제때려버리면 부작용이 더 클듯
트노바보다 빛둠 <<< 이새기가 1557배는 더 문제임 이퀄진입 오리진 어센트 3단족쇄 대환장 똥꼬쇼가 스킬 하나에서 다 나오는것만 봐도 답나옴 걍..
같은 짧쿨기인 빛둠은 트노바와 달리 짧쿨기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보기 애매한게, 보스가 처날아가든 내가 평딜을 유기하든 5초뚝 기준 9초만에 한번씩 쿨이 돌아와서 그때 한번 눌러주면 100% 가까운 포텐을 뽑을 수 있는 트노바와는 달리
빛둠은 보스가 텔을 하거나 숙련도가 낮아 앱킬을 많이 유기할수록 그만큼 실전에서 쿨이 더 길어지기(=평딜을 유기하면 자연스래 빛둠의 데미지 기댓값도 하락) 때문에 트노바보다 실전딜 괴리가 더 차이날 수밖에 없음 (재사용 변수 고려x)
개인적으로 그래서 빛둠의 저 쿨감 기믹도 막 그닥 좋은 구조라고 생각하지는 않음 특색은 적어지는 패치겠지만 걍 딜 늘리고 고정 30초든 뭐든 바꿔줬으면 좋을것같긴함
듀블이 사기였던 시절에 듀블이 좋다 평가받던 이유 중 하나가 블토카퓨만 따박따박 날리면 평딜 좀 유기해도 이론상 딜을 뽑을 수 있었던것만 봐도
단순한 짧쿨 스킬들이 족쇄인건 아님 오히려 평딜기랑 비교하면 더 좋으면 좋았지 이상한 조건부 막 달아둔 것만 아니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