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분간 흡수랑 분출만 사용한 전분이고 젤 위 사진이 해분출 마지막 화산탄 나오고 바로 갱신 / 아래 사진이 무지성 분출
1. 자주 분출하면 딜로스 아닌가요?
분출을 자주하면 정뿌를 덜 치니까 딜로스 아닌가요?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기존에도 강을 제외한 나머지 2개의 분출은 최대한 자주 갱신하는게 고점이었음
이유까지 설명하면 해분출은 용암거인 후 곧 바로 화산탄이 나오고, 바람 분출은 새로 발동 시키더라도 이전 용맥이 치던걸 다 치고 들어가는 일종의 캔슬 효과가 있기 때문임
이번 패치로 해분출의 용암거인 비중이 더 높아지면서 ( 분출 너프로 화산탄은 데미지가 기존의 60%로 감소했는데, 용암거인은 70% ) 자주 갱신했을 때의 메리트가 더 커짐
2. 사이클에 변환 넣는게 더 좋지 않나요?
안 좋음. 이유는 변환 이후 분출 쓰는 과정에서 생기는 정뿌로스에 비해서 딜적인 메리트가 없음
운영진이 분출 순서를 해 > 바람 > 강으로 줬으면 변환 사이클을 썼어야 될 수도 있는데, 해 > 강 > 바람으로 줘서 해분출 이후에 강분출이 발동되기에 효율이 너무 구려짐
솔직히 지금까지 보여준 라라 이해도로 봤을 때 여기까지 신경 썼을 것 같지는 않고 아다리로 걸린듯
3. 그래서 최적 분출 갱신 주기는?
분출의 최적 갱신 주기를 논하는게 의미가 없음 흡수에 지장이 있을 정도로 너무 자주 분출을 하는게 아닌 이상 분출별 딜로스 구간만 ( 해 11초~ 바람 16초~ 강 18초~ ) 안 오도록 갱신해주면 ok
진짜 굳이굳이 따지자면 최적 분출 갱신 주기가 존재하긴함 이펙트, 사운드 풀로 키우고 화산탄 갱신 타이밍, 바람 분출 캔슬 타이밍, 강분출 강공 타이밍에 맞춰서 하나하나 갱신해주면 됨 할 수 있다면.. 근데 그렇게 해도 딜 차이는 크지 않고 거기 집중하느라 준극이나 용솟 잠깨우기 조금만 밀려도 손해임
딜을 잘 하는 라라가 되고 싶다면 분출 주기 맞추는 리턴없는 노력을 하기 보다는 그냥 최대한 안 끊기게 분출 갱신해주고, 시전 1.26~1.62초에 딜이 다 몰려있는 JOAT 스킬 용솟음치는 정기를 텔 OR 돌진 패턴 생각한 뒤에 던지고, 잠깨우기 최대한 자주 발동시키고, 돌진 OR 텔 패턴으로 분출 갱신 시에 흡수 쿨 다 돌아 있으면 정뿌 한 대 쳐주고 갱신 정도만 하려고 노력해보자
이거 진짜 영업 비밀인데 라라 체급이 낮아서 곡소리만 나길래 조금이라도 클탐 땡기시라고 풀어드리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