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과거 프레이 가동율 33% 버프 되면서 너프먹은것들

아이콘 브틱
댓글: 1 개
조회: 694
추천: 11
2025-09-12 02:31:40
이렇게 너프를 쳐맥이면서 가동율을 버프받았는데 ...
아무런 거의 리턴없이  가동율을 되돌린다고 ? 

프레이 가동율이 옛날엔 25%  120초쿨타임 /  30초 지속이였을때  성능

[너프전 ]
최종데미지 기본 5% + 인트 2500당 최종뎀 1% 증가 
최종데미지 최대값 45% 
파티원 수에 관계없이 적용 


[너프후]
가동율 33% 화 되면서 먹은 너프 

최종데미지  기본 6%   인트 3000당 최종뎀 1%증가
최종데미지 최대값 33% 
파티원 인원수에 비례해  n 빵 



물론  이때는 비숍 시너지가 과하긴했지  인정하고 너프 먹을만했어 근데 


근데    이번패치를   프레이    가동율   과거랑 동일하게  25%로 돌려놓으면서 
아무런 버프도 없이 엔레 쥐꼬리만큼 쳐올려놓고 
이걸  없던셈친다고 ? ,,,,,,,    이건 아니야 ....진짜 



프레이  40초 시간동안  2시드링 스위칭하는게 딜량이 과했으면 
시드링 스위칭에 대하여 저항을 주던가 뭔가 조치를 해야지 
과거 가동율 올려주면서  시너지 칼질했던것도 모르고 
리턴도 없이  프레이 30초 로 너프 때리면 어쩌자는건지 

최소한 유저를 납득시킬만한  설명을 곁들이던가  ........
집단지성을이용해  내부지표를 까서 유저들에게 검증받고 오류를 피드백받던가 
패치하는 꼬라지보면  진짜 직업이해도가 1도 없음이 느껴짐 





이쯤되면 밸패는  유저들  템 맞추는 욕구를 자극하고  단물빠지면 너프하는 
 사기극 그이상도 그이하도  아닌것같다   뭔 손바닥 뒤집기로 차 한대 과금한게 사라지는데 
운영진들은 게임에 대한 애정 하나 없이 데이터 쪼가리로 너무 쉽게 생각하는것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