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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고쳐야할 게 정말 산더미같은데

맛이없어요
조회: 531
추천: 14
2025-09-12 03:55:06
01. 하이퍼스탯

강제로 대량의 하이퍼스탯을 낭비

02. 싸이킥 인스팅트

피격데미지를 PP를 소모하여 보호해주는 버프지만, 체력% 데미지를 방어해주지 못함에도 PP만 소모하기 때문에 현재 자체 디버프 스킬

03. 싸이킥 무브

근두운과 유사하나 상향 이동이 강제되고 하향 이동 기능이 없음

04. 싸이킥 차징

주기 변경 전을 기준으로 잡아뒀는지 쿨타임이 45초인 상태

05. 싸이킥 그랩

스킬 시전 시 물체를 들어올리는 동작 1회 후 (그랩)
다음 스킬 시전 시 물체를 내리찍어 공격(스매싱)
스매싱 5회 후 다시 그랩을 반복
그랩에서 이미 딜/PP회복에서 로스가 나는 스킬
이번 패치로 개선받는 줄 알았으나,
그랩의 딜레이가 감소하고 스매싱의 딜레이는 그대로인 상태 (1차 어이없음)
스매싱의 데미지는 대폭 감소 (2차 어이없음)

06. 임계

30콤보킬을 달성할 때마다 숙련도가 증가한다는 얼탱이없는 능력의 패시브

07. 얼티메이트 싸이킥 불릿

사용처가 극히 한정적임에도 강화코어까지 차지하여, 강화코어 스킬 하나가 없는 것이나 다름없는 상태

08. 로 오브 그라비티

몬스터가 없을 시 발동하지 않기에, 시퀀스로 사용 시 누락되는 상황이 생김
또한 과도하게 길고 타 스킬과 차별화된 지속 시간으로 인해 특수 반지나 엔버링크 등의 단기 버프 효율이 낮아지는 형태

09. 이계의 잔상

로 오브 그라비티와 동일한 문제를 안고 있고, 쿨타임도 60초나 되는 주제에 설치한 발판이 부서지면 스킬이 제거됨

10. 얼티메이트 트레인

긴 지속시간 + 좁은 공격 범위 + 낮은 자체 딜링에 의한 사출기에 의존적인 성격 + 이에 의해 굉장히 자주 시전해야하는 주제에 터무니 없이 높은 코스트 소모량
환장의 콜라보로 극도의 불쾌감을 보여주는 평딜 주력기

11. 싸이킥 토네이도

바인드, 엔버링크, 특수반지 그 어떤 것과도 호환 되지않는 투척 및 폭발시간 포함 약 16~17초라는 긴 지속시간을 가진 120초 극딜 스킬
유지시간에 비례해 마지막 폭발의 데미지가 높아지는 일종의 차징형 구조임에도, 마지막 폭발에 버프를 적용시키기 위해 강제로 차징을 중지해야하는 기이한 스킬
강제 투척모션까지 가지고 있어 급박한 상황에서 종종 큰 방해가 됨

12. 얼티메이트 무빙매터

싸이킥 토네이도와 마찬가지로 지속시간 15초의 120초 극딜 스킬
싸이킥토네이도는 내가 지정한 방향으로 던질 수라도 있으나, 이 스킬은 느린 이동속도에 의해 바인드가 해제된 보스가 위치를 크게 옮긴다면 남은 지속시간 동안은 데미지가 0이 될 수 있음

13. 얼티메이트 싸이킥 샷

몬스터를 그랩으로 붙잡아 발사하는 주력 사냥기
자비로운 키네시스는 그랩으로 몬스터를 붙잡은 후 그냥 던지면 던진 몬스터를 살려주기 때문에,
그랩으로 잡은 후 스매싱으로 바닥에 한번 으깬 후 던져야함

14. ☆ 이 모든 한계를 극복한 후 볼 수 있는 쓰레기같은 딜량

게시판에서 언급된 내용만 봐도 이정도인거 같은데
이거 다 놔두고 그랩데미지 감소시키고 돌진기 딜레이 줄여준거 지금?

Lv12 맛이없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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