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의 양식에 따라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향후 업데이트 시 참고하겠습니다. >
1. 건의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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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리움의 5차스킬 ' 크리스탈 게이트 ' 는 보스 플레이 시에는 이동의 목적보다 게이트버프 (마력과 폭격효과 회득) 때문에 사용됩니다.
당연히 100% 가동이 가능하며 그렇게 의도된 스킬이지만, 현재 크리스탈 게이트에는 치명적인 문제들이 있습니다.
- 방을 넘어가는 무릉도장/발드릭스 등 상황에서 사라지면 게이트버프를 한참동안 받지 못함.
- 25초에 한번 버프를 받으러 찾아가야하지만, 이조차도 텔포로 잠깐체류했다가 보스위치로 다시 이동할 경우에 갱신되지않는 경우 비일비재함.
- 대부분의 비슷한 스킬들 (플위의 버닝리젼, 메카닉의 서포터웨이버 등) 은 전투경험개선패치인 올 하반기 패치에, 빠르면 그전 4월에 모두 조치를 받았으나 , 일리움의 크리스탈 게이트는 조치받지 못함.
- 추가로, 최근 스킬 투명도 상한 조정 패치가 있었는데, 게이트의 투명도 적용시 스킬식별은 아래와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위와같이 보이지도 않는 게이트를 어떻게든 찾아서 25초마다 버프를 갱신하는 불합리한 스킬 크리스탈 게이트의 정상화가 너무나 간절합니다.
2. 개선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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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안 _ 크리스탈 게이트 버프 (마력/폭격) 의 패시브화 + 게이트는 타직업 게이트류 스킬 (* 메카닉의 게이트 등)과 같이 유틸 스킬로만 남도록 변경
2안 _ 크리스탈 게이트 버프 (마력/폭격) 의 지속시간 증가 25초> 게이트지속시간과 동일한 수준 ( 풀코강기준 130초) 으로 조정
전투경험 개선과 완전히 상충하는 일리움의 크리스탈 게이트에 대한 개편을 강하게 촉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