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8월] 용맥의 자취 문제점과 초기 대각 바닥텔 롤백
1) 문제점
(1) 2스택, 10초 쿨타임 이라는 과한 족쇄
(2) 잘 쓰던 대각 바닥텔 기능을 삭제해버리면서 땅박이 텔포로 바뀜
2) 해결방안
(1) 5스택, 7초 쿨타임으로 완화 (패파 카디널 트랜지션 참고, 기존 용맥의 자취 4스택, 6초쿨과 비슷)
(2) 8월 이전 사양 (공중에서 사용시 대각 바닥으로 텔)을 롤백해주던가,
렌, 제로와 같이 공중에서 앞텔 사용시 공중 앞으로 이동가능하게 수정
3) 참고사항 - 8월 이전사양, 8월테섭사양, 현재 본섭사양 비교글
3. [9월] 산의 씨앗 개수 압축, 지속시간 증가, 버프창에 표기
1) 문제점
(1) 개수 4개, 지속시간 20초로 인해 분출(3종류, 30초) 시스템과 충돌
(2) 버프창에 현재 산의 씨앗이 필드에 있는지, 몇마리인지 확인이 불가능
2) 해결방안
(1) 개수 3개 압축, 산의씨앗 35초로 증가
(2) 산의 씨앗도 버프창에 표기기능 추가 (현재 필드에 나와있는 산의씨앗 개수 확인용)
3) 세부사항
분출1회당 1마리씩 튀어나오도록 4개->3개로 압축
기존 18초 분출 -> 산의씨앗 20초,
테섭 30초 분출 -> 산의씨앗 35초 상향필요 (4차 풍수지리 심화 마스터 기준)
4. [기존] 아름드리 나무 전맵화
1) 문제점
(1) 범위가 좁음
(2) 이펙트를 줄일수록 아름드리 나무 경계가 보이지 않음
(3) 전맵화 버프스킬이 타직업에 이미 많음
2) 해결방안
아름드리나무 전맵화 스킬로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