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기상 아마 이번 패치에는 어렵지 않을까 싶네용. 어센트 버그 개선은 10월 패치에 기대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8월 패치에 대한 A/S 문의는 넣읍시다! 1) 아르카나 오버라이드의 10초마다 점차 낮아지는 최종뎀 구조가 오리진 극딜 구조를 해칩니다.
주피터 썬더의 풀히트 시간은 약 10초이며, 오리진 컷씬은 약 5초라서
선 오리진 후에 극딜을 해야하는 썬콜의 극딜 구조상, 오리진 뒤에 주피터 썬더를 쓰게 되면,
최종뎀 손해를 보게되어 강제적으로 주피터 썬더 후 오리진을 쓰게 되어 매우 불안정한 극딜 구조가 됩니다.
이는 썬콜 오리진이 처음 나왔을 때, 주피터 썬더의 번개 스킬 최종데미지 증가 효과가 오리진에도 적용되어
주피터-오리진 의 불안정한 구조를 한 번 개선해준 적이 있음에도, 또 한 번 같은 실수가 반복되었습니다.
-> 아르카나 오버라이드를 3단계>2단계로 조정하고, 단계별 지속 시간을 15초로 변경합니다.
오리진 컷씬 5초 + 주피터 썬더 풀히트 약 10초 = 15초, 이에 맞춰 아르카나 오버라이드 시간을 변경한다면
불안정한 극딜 구조로 돌아가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2) 썬더 브레이크의 쿨타임이 혼자 따로 놉니다.
링 익스체인지가 추가되며, 웨폰퍼프 준극딜 플레이가 장려되는 메타가 되었습니다.
썬더 브레이크는 썬콜의 60/120초 쿨타임과 동떨어져 있어서 준극딜에 활용할 수 없는 아쉬움이 존재합니다.
-> 썬더 브레이크의 쿨타임을 40초->60초로 조정합니다.
링 익스체인지가 추가되며, 웨폰퍼프 준극딜 플레이가 장려됨에 따라, 썬더 브레이크의 쿨타임을 이에 맞게
조정하여 스킬의 효용성과 스킬 간의 쿨타임을 통일시키면 쾌적한 딜 사이클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