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개선하면서 절대 안들어줄거 같은 내용 싹 빼보고 써봄
1. 이퀄리브리엄
- 지속시간 10초 증가
> 비이퀄 딜이 너무너무 약함, 앱킬 노쿨, 이퀄 상시화는 절대 안해줄게 뻔하니 이퀄 시간이라도 좀 늘려줬으면 함. 기존에 비해 가동률 떨어진 것도 덤.
- 이퀄리브리엄 스킬 사용 시 이퀄리브리엄 발동
> 기존에는 깔끔하게 극딜버프 올리고 세례로 이퀄 터트리면서 시작했는데 지금은 세례 쓰고 극딜버프 올리고 세례... 사용감도, 첫 세례에 극딜버프 안묻는 것도, 안정성 떨어지는 것도 어느 하나 좋은게 없음.
2. 진리의 문
- 딜량 상승
> 물론 점유율이 오르긴 했지만, 아직도 약한건 매한가지
- 맵 이동시 캐릭터 위치에 재소환
3. 퍼니싱 리소네이터
- 슈퍼 스탠스 기능이라도 추가
> 물론 가장 필요한건 HP 비례 데미지 감소, 상태이상 방어지만 스킬을 끊을 수 있게 설계하면서 넣지 않은 것으로 보이는데, 아무리 끊을 수 있더라도 키다운인 이상 안정성이 떨어지는 건 피할 수가 없음.
- 데미지 증가 및 스택 압축
- 쿨타임 25초로 감소
- 전방 범위 2배, 상하단 범위 1.5배 증가, 후방 범위 추가
> 주력기보다 전방 범위가 정말 처참함... 말이 필요없는 범위
> 기존 퍼니싱 리소네이터는 +모양으로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었는데, 아무리 스킬이 바뀌었다 한들 범위가 너무 좁아짐.
4. 빛과 어둠의 세례
- 데미지 2배, 쿨타임 감소 효과들 1초로 감소
> 이번에 딜레이만 줄이는거 보고 자동사출이나 스킬 변경 할 생각이 없어보인다는걸 느꼈는데 차라리 사용 빈도를 줄였으면 함.
- 퍼니싱 리소네이터 사용 중 사용가능하게 변경(트와일라잇 노바 포함)
> 스킬을 도중에 끊는 플레이는 조작감 측면, 효율 측면에서도 좋지 않음
5. 리버레이션 오브
- 재설치 기능 추가 및 맵 이동 시 캐릭터 위치에 재소환
> 보스 페이즈가 넘어가게 되면 남은 오브가 그대로 증발함... 점유율이 결코 낮지 않은데 이건 해줬으면 함.
6. 하모닉 패러독스
- 키다운 삭제, 7초 이내의 일격형 스킬로 변경
> 공중 사용 불가능, 9초라는 긴 사용시간 등 전직업 최하위 성능의 오리진임.
> 이번 퍼니싱 리소네이터의 변경으로 극딜 타임에 두 스킬을 따로 사용해야 해서 극딜 시간이 너무 길어짐. 트와일라잇 노바가 재사용이 터지면 퍼니싱 리소네이터, 빛과 어둠의 세례, 트와일라잇 노바 중 무언가를 포기하고 오리진 스킬을 사용해야 함.(리스트레인트 링 5레벨 기준, 4레벨은 재사용이 터지지 않아도 아예 구현하지 못함)
7. 기타
- 라이트 리플렉션-스프레드 삭제 및 기본 적용으로 변경 or 라이트 리플렉션-애드 레인지 삭제 및 기본 적용으로 변경
> sp가 부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