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칼카+익스우까지만 가는 부캐 헥 6.7
시드링은 막극 웨펍 귀찮아서 스위칭 없이 컨4만 사용
부캐라 스탯뚝이고 6차는 29 9 16 19 5차 111 오리진4 어센트5
어빌은 재보상에서 급하게 보상마 임시로 교체
패치 전 수로점수 3.7 패치 후 3.6
패치 전에 카링 제외 모든 보스를 돌아서 보스전 체감은 정확히 안되지만, 카링 2페에서 이전처럼 아무 생각없이 오리진 극딜 후 패차로 바로 변신했다가 카링이 도망쳐서 딜로스가 크게 발생했는데 이 점 빼면 클탐도 거의 같았습니다
딜량은 제 스펙 기준에선 크게 차이 안나는거같은데 롱기 쿨타임 확인하고 변신시간동안 날려도 되는지 판단해야해서 귀찮아졌네요
글윙 가동률이 줄은건 의도된 사항같지만 아직 적응이 잘 안됩니다
이그니션 타이밍 맞추기가 조금 까다로워졌고 극딜타이밍에 딜로스 안나게 좀 더 집중해야겠더라구요
글윙 가동률이 줄은만큼 패턴 회피가 전보다 까다로워진 느낌입니다
체공 프리딜이 개성이라기엔 타 직업에 비해 지나치게 강하다는 느낌이 있어 납득할수있지만(유챔으로 신궁도 같이 했는데 패치 전 일리움과 신궁은 과장 보태 신이랑 병신급 격차였음) 이럴거면 본섭 날치기 패치를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말이죠...
뒤늦은 코멘트는 유저들과의 기싸움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몇년간 재보상만 쓰다가 재사용 안쓰는 직업이 되었는데
재사용으로 고점뽑는게 이 직업 정체성이라 생각했지만 운영진에 의해 부정당해서 당혹스럽습니다
사실 근본적인 문제는 테섭, 본섭 패치 모두 개발자 코멘트가 제때 달려있지 않았던 것입니다
아 이 직업은 이런 의도대로 바꾸려는구나 하면 유저들이 준비할 시간이라도 있었을텐데, 운영진의 근무 태만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직업은 같은 일을 겪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도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