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는 현재 설치 자체만으로도 문제가 되고(쓸파운틴 + 포탈 충돌)
날아다니는 일리움이 버프 갱신을 위해 땅에 박혀서 몸을 비벼야 하는 구조(버프 차이는 크다)
다행히 테섭에서 충돌 문제 일부는 수정되는 거 같음(문의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이그니션은 사실 선오리진 5차 일격기인 직업이면 공통사항이긴 한데 얘는 오리진 변신 지속시간+5초 때문에 다음 극딜이 좀 더 밀림(그래서 개인적으로 2초뚝 애매하다고 생각 함)
결국 오리진을 바꿔야 하는데 패차가 걸림돌임
패차를 삭제하고 오리진 일격기로 바꾸고 변신 지속시간 늘려주는 게 맞다고 봅니다..
패스트차지 <- 눈금 보스에서 극딜 1변신 박고 패차극딜 박아야 하는데 오버딜로 넘어가지면
그만큼 게이지 로스 일어나서 변신이 밀림(특히 칼로스2페)
->밀리면 또 그만큼 조절해서 변신 일찍 내려야 함. 안밀리게 준극변신 하려면.
+얘 때문에 극딜도 길어지고 구조도 망가지고 키세팅도 시퀀스랑 따로 분리해서 넣고 따로 누르고..
재사용 막혀서 좀 덜해지긴 했는데(그래서 전 원래부터 구조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무튼 이게 쌉 불편한 전투 경험
데우스..도 할말 많은데 갠적으로 소환수지속시간 막고 압축해서 변신 패시브로 달아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저는 시퀀스 안쓰고 매크로로 데우스하모니모탈스윙 묶어서 누르는데 솔직히 불편합니다.
레프 특 투자효율 개선
패차가 존재하는 한 여러 문제들은 고쳐지기 힘들 거라 생각해요(주관적)
무엇보다 시퀀스 딸^깍 메타에서 혜택을 못 받은 직업이라 봅니다..
당장 생각나는 건 이 정도입니다.
제발 무지성으로 딜 까고 롤백하라는 것만 안해주셨으면 해요..
++
아 그리고 이그니션 타격감좀요 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