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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네시스] 족쇄란 족쇄는 다 처달고 나온듯

마운틴
댓글: 8 개
조회: 1758
추천: 11
2025-12-17 10:04:28
1. 워프
텔포가 10초 쿨?
쿨이 10초나 달렸는데 공중텔도 안되네
좌우는 존나게 긴데 상하는 왜 또 짧음 ㅋㅋ
기존에 상하이동 안 되던 딥입팩트 족쇄를 채워서 그런가보죠~ 
= 병신스킬


2. 싸이킥 무브
캔슬 기능 삭제 ㅋㅋ
그럼 쿨타임은 왜 처달리고
하강은 왜 불가능 하죠?
기존에 쿨달고 위로만 이동하는 싸이킥 무브 족쇄 채웠잖아요~ 
= 병신스킬


3. 얼티메이트 
와 망혼강림, 어시스트, 천귀야참
응 그딴건 없고 4개 돌려가면서 쿨초해서 써라 게이야 ㅋㅋ
기존 아이덴티티가 있는데 딸깍은 ㄴㄴ 그럼 후딜은? 당연히 서비스~
= 병신스킬


4. 언리시
오리진땐 따로 쓰렴 
시퀀스 1개면 지루하니까 2개로 손맛살리세요
기존에 기이한 구조 조금이라도 살려봅시다
= 병신스킬


텔포 근두운 어시스트류
상위 스킬들이 존재하고 전직업 후딜줄이고 조작감 개선됐는데도
얘는 PP만 없애고 다른 족쇄들은 제대로 풀어내지 못하고 반만 개선됨



개선사항

1. 워프
퀴버플로우나 축지문 같이 순간이동기로 변경
이름부터 그게 훨씬 잘 어울림

2. 싸이킥무브
기존 캔슬기능 넣어줘
최소한 쿨 없애고 하강이동 넣고 근두운화는 해야함
쿨 2초면 쓰는데 나쁘지 않고 하강이동 쓸일 없어서 근두운이랑 별차이 없는데?
ㄴㄴ 이런거 하나하나가 족쇄임 별차이 없으면 그냥 처해줘

3. 얼티스킬 연계나 후딜 감소로 뻑뻑한 조작감 개선

4. 오리진떄 언리시 따로쓰는 ㅄ같은 구조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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