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리마 후 해결해야 할 점

Rampager
댓글: 4 개
조회: 719
추천: 5
2025-12-19 12:38:29
1. 얼티메이트 : 체크메이트

언리시 도중 스킬 "타격시" 쿨초가 됩니다
문제는 체크메이트는 시전과 타격 사이에 꽤 긴 딜레이가 있어서 체크메이트를 쓰고나서 얼티스킬이 쿨초될때까지의 간격이 있어서 플레이에 굉장한 짜증을 더해줍니다

해결 방안 : 체크메이트 언리시 도중 사용시 얼티메이트 스킬 즉시 쿨타임 초기화

2. 싸이킥 무브

테섭에 비해 무브 도중 스킬 사용 기능은 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지만 기존에 있던 캔슬 기능도 돌려주셨으면 합니다
워프로 제한적 캔슬이 되긴하지만 발판이 필요하고 무브캔슬에 비해 제한사항이 꽤 많습니다

해결방안 : 싸이킥 무브 캔슬 기능 롤백 (쿨타임 8초)

3. 얼티메이트 스킬 쿨타임 꼬임 문제

얼티메이트 : (오프닝, 갬빗, 체크)의 쿨타임을 서로 공유되게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망혼강림처럼 원버튼 시전은 바라지도 않으나, 적어도 저 중에서 첫 스킬 사용시 바로 쿨이 돌아가게 하여 쿨꼬임은 없애주셨으면 합니다.
원인이 얼티연계도중의 언리시 해제인데, 체크메이트는 언리시 쿨타임이 5초라 크게 꼬이지 않는데 반해 저 스킬들은 심각하게 꼬이게 됩니다.
이 방안이 적용되면 얼티스킬을 기존처럼 억지로 연속으로 쓰지 않고 패턴을 피하면서 여유있게 써도 쿨이 꼬이지 않기 때문에 간접적인 후딜 감소와 같은 역할도 할 수 있습니다.

해결방안 : 4차 이하의 직접 사용하는 얼티메이트 스킬의 쿨타임 서로 공유 (쿨이 돌고 있을 때 각각 1회씩 사용 가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