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이샛기들 딜레이 왜 이렇게 설계했는지 알겠네

양지행동
댓글: 2 개
조회: 259
2025-12-23 00:28:11



언리시 쳌메 쿨타임 ""5초"" <- 언리시 얼티 사이클 횟수를 결정짓는 이샛기를 먼저 정해 두고

그 안에 얼티 세개 스매싱 6타를 설계해 놓고 거기에 맞게 역순으로 스킬 딜레이를 욱여넣은거임

만약에 스매싱을 5타로 한다? 그럼 얼티 딜레이가 뒤지게 길어질거고

스매싱이 7타다? 얼티 딜레이를 줄이는걸로 모자라서 스매싱 딜레이까지 줄여야함

스매싱 딜레이를 줄인다? 평딜량에 영향을 줄거고 시1팔 머리아파짐

그래서 적당히 타협선 두고 540ms로 통일한거임

더 나아가서 조1까튼 쳌메 적중시 옵션 넣은것도 설명이되는게

이 애매모쓰한 시간이 없으면 이게 밀려서 스매싱 6타 때리고 다음 쳌메까지 시간이 애매모쓰하게 놀게됨

결국 모든 재앙의 시작은 저놈의 5초였던거심

아님말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