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키네 뉴비의 챌섭 5일차 후기

귀요미준영이
댓글: 1 개
조회: 250
추천: 1
2026-06-22 07:49:55
투력 3500만 2.4만 뉴비..
본캐 데슬하다 키네하니까 진짜 신세계를 경험함..

데슬은 아무리 갈고 닦아도 최소컷 빡빡한데 키네이놈은 검밑솔 전부 100퍼 ~ 110퍼 사이 최소컷을 무슨 16분. 17분에 잡음

심지어 메이린 인벤에서 3천만대로 잡기 빡세다고 글 올라오고 잡고 몇초 남기고 깼다 이러길래 겁먹고 들어갔는데 1트에 16분 30초컷남..

고로 키네는 신이 맞다. 우리 데붕이 사지절단 마렵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