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님들 스파이럴 마나 커맨드로 설치함 키에 올려서 설치함?

핑크빛고기
댓글: 1 개
조회: 102
2026-06-22 07:55:19
키셋팅 칸이 이정도로 모자란 캐릭은 처음이라

스파이럴 마나? 그 20초 지속 설치기 커맨드로 쓰는데

써클오브마나 1타 / 2타 사이에 커맨드쓰면 안 눕고 설치 잘 되더라고요

그런데 실수로 끝나고 난 다음에 쓰면 캐릭이 누워버리고, 그상태에서 서오마 누르니까

누운상태로 평타치면서 딜로스 자꾸 생기는게 불편해서..

커맨드로 쓰는데 최대한 덜 눕는 팁이 있나요?

아니면 그냥 다들 퀵슬롯에 올려서 쓰시나요

그리고 드래곤마스터 < 이거 그냥 2분쿨 무적기라 생각하면 되나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