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데티 카링 깨왔습니다..!

해따
댓글: 3 개
조회: 132
추천: 1
2026-06-22 12:14:28
2초 남기고 깼습니다... 후

30분 때 모자란 스펙으로 열심히 연습 했는데
20분화 되버려서 빌드 때문에 어떻게 해야할 지 막막했는데
얼마전에 아델 빌드 댓글 달아주신 형님이랑
유튜브 진석메이플 참고해서 따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20분화로 컷이 내려갔냐 올라갔냐는 제 느낌에
1페 << 이게 엄청 빡빡해서 일정 스펙 이하로는 극딜이 밀려버려서 못깰거 같아요
장인들 기준으로 내려갔을 순 있어도
제 손 기준 스펙 더 낮으면 1페 제 시간에 못 밀어서 안될거 같네용




https://www.youtube.com/watch?v=V8UvYZB3sK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