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레테 이딕트 관련 질문

오만대비숍
조회: 125
2026-06-22 16:53:55
1. 챌섭 2초뚝 받고 쓰는데 이딕트를 쿨마다 못 쓰면 
극딜 10초 남았을 때 이딕트는 쿨이 돈 상황이 종종 있더라구요
이럴땐 그냥 이딕트 쓰고 시퀀스 + 오버로드로 쿨초 받는 게 나은가요?
아니면 이딕트 아꼈다 리레에 넣는 게 나은가요?

2. 추가로 이딕트 재사용 때 그냥 꾹 눌러서 쓰는데
끊어서 누르거나 번갈아서 누르지않고
진짜 꾹으로 파바바박 재사용 써도 딜 다 들어가긴 하나요?

Lv6 오만대비숍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