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플레임위자드] 플레임위자드 질문 몇가지 드립니다!

흰뱁
댓글: 7 개
조회: 120
2026-06-22 17:36:25
1. 어빌리티 여전히 패시브 레벨 1인가요?
2. 보조가 생각처럼 막 싸진 않던데 지금 가격이 거품이 낀 걸까요? ㅠㅠ
3. 컨트롤이 막 안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평딜 디테일이 많이 부족한 건지 130, 140% 상대로 빡빡하게 시간이 남던데(거의 막극) 원래 초반 체급이 아쉬운 걸까요? 아니면 제가 아직 플위 초보라 그런 걸까요......
4. 진힐라 빨실에 인플서 기절하는 거는 그냥 고질병일까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_ _) 플위 나름 추천받아서 입문했는데 너무 어렵더라고요... 아직 제 손이 문제겠지만 이걸 매 보스마다 하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

Lv1 흰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