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컨셉이나 이펙트는 참 멋있는데

썬콜조아여
조회: 110
2026-06-22 18:19:06
실제 플레이해보니 좀 아쉬운 점들이 있긴 하네요

주력기가 3개라 키셋 감이 잘 안오고
어둠상태 빛상태 명시적으로 딱 느껴지는 포인트도 없고 (예전엔 빛 어둠 확실히 알려줬던 것 같은데)
후딜 때문인지 빛둠세 트노바 잘 안눌리는 경우도 많은듯
뭣보다 오리진극딜시 바인드시간 24초 온전하게 못 누리는게 상당히 아쉽..

속사기직업만 하다 와서 그런가 미세컨도 잘 안되는것같고 적응이 좀 더 필요한 영역인가 싶긴 하네요

Lv44 썬콜조아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