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이번에 챌섭 제논해보는데

저승갓둥
조회: 95
2026-06-22 20:32:08
에반은 진짜 딜말고는 아무것도 문제가 아니었어요

솔직히 제논 나름대로의 컨셉과 재미가 있긴 하지만
에반처럼 후딜을 캔슬할 수 없다는 게 답답하기도 하고
점프 캐릭이라 보스 패턴보면서 때릴려면 딜로스가 생긴다는 것도 적응이 안되네요,, 뭐 다 적응한 후에 강한 딜을 가지면 그땐 얘기가 다를 수도 있겠지만요

막상 단점들을 딜로 덮으려는 직업을 해보니
에반이 참 딜 말고는 다 괜찮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각자의 단점보단 장점을 보며 애정을 가지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ㅠ

결론은 챌섭 에반하시는 분들 화이팅 하세요!! 경매장도 통합된 마당에 약한 딜은 템을 사면 그만입니다.. 아마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