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썬콜 카더스크 텔딜 어떻게 하는건가요?

디붕붕봉봉
댓글: 1 개
조회: 262
2026-06-22 21:27:40
이분 영상 보면 더스크가 빨아들일때 계속 텔-딜 하시는데 제가 하면 반대방향만 바로보고 딜이 안되더라고요ㅜㅜ혹시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그리고 카더스크 140배율 나오는데 이거 깰 수 있을까요?

---
엘리멘탈 어뎁팅도 질문 있습니다. 이거 상태 이상 걸릴 때마다 눌러줘야하는 스킬인가요? 스킬을 눌러도 재사용기간이 안뜨고 버프 즐겨찾기에 추가해도 여러번 눌러야만 뜨더라고요. 상태 이상을 막아주는 것같지도 않고ㅠㅠ

Lv4 디붕붕봉봉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