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임시로 제가 쓸려고 만든 수로빌드

아이콘 뚜보
조회: 230
2026-06-22 22:53:41
대기맵
극딜시퀀스 사용후 바로 염소 사용



펠 템페스트 12초 남았을때 입장

임펠만 치다가
보스 피 안깎일때쯤 이딕트 후
오버로드 템플러-바르가르 써서 맹약터트리고 이딕트

이딕트 쿨마다 터트리기
이딕트 쿨일때 어센트 3번

오버로드는 리레 극딜때까지 아끼기
이딕트는 극딜 안밀리게 까지만 사용

극딜 돌자마자 시퀀스 - 이딕트 - 오버로드 - 이딕트후 바로 오리진
- 이딕트 - 에르다노바,레테바인드 - 이딕트



빌드 고민하는데 2분밖에 안써서
더 좋은 빌드가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