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일리움 뉴비 100퍼 노세 클리어

뷰봇
조회: 124
2026-06-22 23:50:46
1페가 3극 돌기 전에 밀려서 그냥 정오 2극빌드 안쓰고 했는데
극딜이 질질 밀리네요
쿨뚝 없으면 죽어도 못깰듯;

중간에 뒤진거 (석양에서 날슝좍 하고 있는데 검 3타 y축 범위 왤케 큼)
막극 딜 남는거 생각하면 좀 더 내릴 수 있을거 같은데
아직 코강같은게 안끝나서 그런지 아직 보마때 느꼈던 체급의 신 이런 느낌은 안나는 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