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레테 눈장식 템셋팅 도움 부탁드립니다

메벤지훈
댓글: 1 개
조회: 217
2026-06-23 01:18:29


챌린지까지 달리고 본섭에서 보스돌이 겸 유챔으로 쓸 생각이라 일단 분자벨+여명셋을 27퍼로 구매해뒀습니다. 눈장식을 바꾸고 싶은데 템셋팅을 이렇게 각잡고 해본 적이 없어서 블빈마랑 파풀마 중에 뭘 어떻게 몇퍼급으로 맞춰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챌린저 겸 하세유챔 하려면 블빈마나 파풀마를 어느 정도로 사둬야 하나요??

Lv1 메벤지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