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불독)] 챌섭 불독키우는뉴비 보조 질문좀..

Hunsup
조회: 121
2026-06-23 10:40:54
보조사려고 매물을보는데 보마마 에디21퍼급이 200억라인이고
보보마 에디21퍼가 160-70억라인인데 보방마 2줄이탈에 21퍼급이 75억라인이면 보방마가 가성비에 성능까지 나쁘지않은거아닌가요..? 나중엔 방무가 의미가없어서그런가 뻥튀기가 심한느낌인데.. 보방마 사도 상관없죠..? 100억으로 다른부위 좀사는게더 효율적인거같아서ㅠㅠ
아 엠블은 미트라 24퍼에 유닠마두줄입니다..

Lv7 Hunsup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