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극딜시 일반바인드는 어떻게 넣으시나요?

아이콘 콩혁
댓글: 8 개
조회: 109
2026-06-23 13:26:42
챌섭 아주 재밌게 하고 있는 루린이 입니다.
1. 오리진
빛둠>스틱스+노바>퍼니싱 빛둠 노바>오리진>빛둠노바 앱킬
2. 일반극딜
빛둠>스틱스+노바>퍼니싱 빛둠 노바 앱킬

이런식으로 굴리고 있는데 1번은 노바바인드랑 오리진바인드 시간이 겹쳐서 손해보는 느낌인데 리레안에 오리진 넣자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서요..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퍼니싱 킬때 따닥 누르면 자꾸 껏다켜지는데
퍼니싱 키는 팁이 있을까요?

고수님들 도움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