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썬린이 카더스크 15분으로 잡아왔습니다

제로는유명해
댓글: 2 개
조회: 291
추천: 1
2026-06-23 17:34:01
https://youtu.be/MvVSWQVHt4A?si=Ma7EazdX8nXGsnYL

마지막에 오브 반대로 던진거랑 일필 터진 줄 모르고 언제터지나 기다리다가 스인미 나중에 쓴거 때문에
30초정도 늦게 클리어했네요. 기재된대로 헥사는 2.19이고 제네패스 내실 적용한거에요.

텔포 이점 이용하면서 잘 때렸어야했는데 쫄아버려서 잘 못 팬거랑 6차 바인드 딱맞게 걸려다가 자꾸 실수해서 클탐 늦어졌네요... 더 연습하면 배율이랑 비슷하게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깎는건 귀찮으니 찐모로 연습해야겠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