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렌 유입 지인이 레테 키우는데

안녕비타민
댓글: 7 개
조회: 921
2026-06-23 19:20:50
어셈블 유입이고 렌하고 보마만 키웠다보니 아직 세렌까지만하는 메린인데

렌 보마보다 정신없고 어렵다네요

이유는 텔은 적응 잘했는데 극딜때 맞딜 안되고(렌 보마는 피흡) 극딜 버프키고 맵패턴이나 쫄몹한테 끔살당할때마다 키보드 부시네요ㅋ
그리고 생각보다 보스한테 붙어야되는것도 짜증내네요ㅋ
누를것도 많다고 하고 쿨타임창 본다고 패턴에 집중안된다고도 하고 ㅋ

패스란 패스는 다 사놓고 캐릭이 쉽다고해서 했는데 정신하나도없고 계속 데카아웃한다고 투덜이 되버리네요

메린이한테는 생존기 부재가 큰가봅니다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