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안녕하세요 고수님들 질문있습니다!

윤빛까람
댓글: 1 개
조회: 51
2026-06-24 03:28:34
본캐가 시퀀스 주력기 시퀀스 주력기만 반복하는 직업이다보니, 그나마 할만하다는 일리움도 완벽히 이해를 하지 못한 것 같아서 질문글 남깁니다.

극딜 순서나 고점 빌드같은 내용 말고, 오직 '메커니즘'에 대해서 질문 드리고 싶습니다.

극딜버프와 극딜기 사용(1비행) 이후 패스트차치 사용하여 한번 더 비행 (2비행) 그 이후 롱기 쿨 잘 맞춰서 극딜버프 돌기 전 한번 더 비행 (3비행) 이후 극딜버프 돌기 전까지 롱기 잘 맞추고 크리스탈 때리면서 위의 상황 반복.

이런 메커니즘으로 이해하고 있는데, 맞을까요?

Lv70 윤빛까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