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딜사이클 어케 써야 하나여

수원각기
댓글: 4 개
조회: 312
2026-06-24 09:21:40
지금 쓰고 있는게

오리진:빛>시퀀스(헤카테)>퍼니싱으로 빛+노바만 모션캔슬 후 빠르게 끊고 오리진> 퍼니싱 남은거랑 빛+노바(중간에 바인드) >이후 담 극딜때까지 앱킬,빛+노바 굴려주고 퍼니싱은 돌때마다 빛+노바 캔슬용으로 짧게 끊어서 쓰되 준극때 퍼니싱이 있어야 하니까 쿨은 알아서 맞추기

준극: 빛>준극 시퀀스(헤카테)>퍼니싱+빛+노바(이번에는 퍼니싱 안 끊고 끝까지)+빛 이후 앱킬,빛+노바(퍼니싱은 모션캔슬용으로 쓰되 다음 극딜때 돌정도로만 쿨 맞추기)

2분: 빛>시퀀스(헤카테)>퍼니싱+빛+노바+빛(빠르게 끊는게 아닌 끝까지 가져가는거)>이후 앱킬,빛+노바(퍼니싱은 모션캔슬용으로 쓰되 다음 준극때 돌 정도로 맞추기)

이고 자잘한건 평딜때 빛+ 이퀄 아닌 상태(선파,이클립스)의 일반노바+ 빛+노바 모션캔슬용으로 퍼니싱 굴리다가 빛이랑 퍼니싱은 극딜 전에 무조건 돌아있어야 하니까(초기화,모션캔슬)극딜직전에는 아끼기 정도입니다

근데 유튜브 보니까 후오리진 하시는 분도 계시고 모든 상황에서 퍼니싱을 끝까지 당기는 분도 계시더라고요. 혹시 여기서 수정할 부분이 있을까해서 여쭤봅니다. 루미는 정보가 잘 없더라고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