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불독)] 복귀유저인데 스펙업 방향좀 여쭤봅니다!

루나나그네
댓글: 2 개
조회: 73
2026-06-24 12:05:18

지금 280에 환산5.4만 / 헥환산 4.3만 입니다 

1. 위처럼 환산 / 헥환산이 구분되어있는데 차이가 무엇이고 기준이 되는건 어떤건지 궁금합니다.

2. 지금 6차스킬은 오픈만되어있고 헥사스탯은 열어두지도 않았습니다.  시드링은 리레/컨티 둘다 3렙이구요 

40억정도가있는데 리레4렙을 먼저 사는게 좋을지 아니면 조각을 조금사서 6차 스킬을 계속 찍어두는게 효율적일지 혹은 다른방향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Lv15 루나나그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