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비숍] 데티카칼 완!

아이콘 삼성에버랜드
댓글: 1 개
조회: 214
2026-06-24 12:38:21
3중보약 시즌에 팍 식어버린 열정을 쥐어짜서 해보니 3트컷이 되긴 했네요..



20분화 되면서 더 어려워진 것 같은데 깰 수 있었던 이유는 헥사초기화권 때문인 것 같아요.

접다 다시 오니 옛날만큼의 열정도 안생기고 9만 초중반에서 주차를 했었는데,
스펙인플레도 많이 받았고, 3중보약도 겹치고, 이래저래 스펙업 아닌 스펙업이 되길래
데티카칼이 가시권이라 도전했었어요.

풀헥사가 아닌 지라 30분 시절 헥사상태로 1페 4극돌기전(2번째 오리진 돌기전)에 2페가 안넘어가지더라구요... 그때도 카칼배율이 102퍼인가 그랬는디

 초기화 전

그냥 맘놓고 있다가 3중보약 겹치고 헥사 초기화권도 받고 20분화 되면서 해볼만한가? 하고 들어갔던 판에서 0.3퍼 남기고 타임아웃돼서 오기로 2판 더쳐서 깨왔습니다. 빌드는 1페2극 / 2-1 2극 / 2-2 2극 / 2-3 3극 / 2-4 2극+3어센트 로 무지성으로 쳤던 것 같아요. 최대한 패턴 진입전에 쿨 돌릴 수 있게만 딜각 잡자는 마인드로.

헥사 초기화 하면서 어센트 비중이 확 내려가고 헤카테 비중이 늘어서 그런 지 쾌적해졌네요 극딜도 좀 나은거같고..?!

 초기화 후


헥사 왜곡이 확실히 느껴지는 최소컷 라인대라 우울했지만 깼으니 그만~

데티카링은 또 기약없이 스펙 인플레를 기다려야겠네요

다들 화이팅

(데티카칼 깨고 찐모로 카칼갔다가 홀블안켜고 극딜을 2번이나 해버려서... 1.5퍼 남기고 타임아웃해서 열받아서 2인간건 안비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