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법사 템 뭐 맞춰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

북대공레테
댓글: 5 개
조회: 266
2026-06-24 14:20:09
이번 시즌에 돌아오면서 레테를 시작했는데
아예 법사가 처음이기도 하고 메이플을 그렇게 많이한 건 아니라서
같이 시작한 언니한테 대충 물어봤는데 언니도 법사는 잘 모른다 하고
서치도 잘 안되고 어떻게 서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뜨지도 않고...

우선 그냥 아케인 한벌옷 / 아케인 모자 / 아케인 신발 직작하면서
돈 모이면 스타포스 올리고 이러고 있는데 혹시 법사한테 장신구는 뭐가 좋나요,,?

그리고 혹시 무스펠? 한벌옷 추천하는 사람 있던데 왜 그러는 건가요?
이게 더 좋은 건가 싶어서 스타포스 17성 강화권 있길래 여기에 써보려 했는데
거래불가로 안 변해서 못하네요,,

Lv1 북대공레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