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키네시스] 키네 보조 5줄 질문!!

디오구조타
댓글: 3 개
조회: 82
2026-06-24 23:14:39
키네를 본캐로 키워보려고 5줄 보조 생각중인데요!!
추천 옵션이 있나요??
아직 해방 전 챌섭 캐릭입니다.
검밑솔만 해본 메린이고 보조 정옵 이런걸 첨 생각중이라 양해부탁드립니다.


보통 정옵5줄이
에디는 12 9 고정인 것 같고

보조를 2~3줄이 베스트인 것 같던데
비싸서 그렇지 무조건 마마마가 최고인가요??
가격대비 성능이나 이런걸 잘 모르겠어서

캐릭 상태마다 다르다고 하는데 아직 세팅 전이라ㅜ
보조 좋은거 하나 쥐어주고 천천히 꾸준히 해볼생각하는 중 입니다

마마마 마마보 마보보 보보보 뭐가 선택지가 많아서
어떤게 베스트고 좋을지 질문 드려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