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루미너스] 아니 루미 검마 왤케 어려워요?

꿍깨
댓글: 2 개
조회: 162
2026-06-25 02:40:01
5트인가 해서 잡은거같은데
배율 150프로언저리했는데 2분10초에 오리진극에 잡았음
본섭 4캐릭이 전부 트점 더블점프 직업이라 그런가
텔포의 장점을 너무 못살린거같음
1페는 오리진 딜찍했는데
2페는 어느정도 편했고
3페가 그냥 첨갔을때 떡벽이였고 땅개 올때 점프 텔포 하다가 맞고
4페도 뭔가 앞에 구슬피할려고 텔포쓰면 또 앞에 나와서 뒷텔햇다 다시맞고 이러니 힘들었네요
뭔가 유틸이 많아서 좋은데 제가 아직 안익숙해서 활용을 못하고있는거같네요 ㅠㅠ
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죠?
그리고 주력기들 후딜개지림;; 
주보돌이 나이트워커있는데 그거보는줄알았음. 그나마 텔포있어서 괜찮았는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