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왜 칸막이 보스들만 환산컷보다 빡셀까

아이콘 써든
댓글: 1 개
조회: 225
2026-06-25 04:31:13
디버프 4종류
상:아즈라스가 채움/팰 스톰이 뺌 (얘만 알면 됨)
좌:템플러 스킬이 채움/바르가르 스킬이 뺌
우:바르가르 스킬이 채움/템플러 스킬이 뺌
하:평타로 채움/팰이 뺌 (잘 모르겠는데 변화폭이 커서 신경 안써도 될듯)

듄켈은 107퍼로 3분 남았는데 세렌칼로스는 120퍼로도 빡빡함
이유는 아마도 칸막이 보스들이 패턴 후에 디버프를 지워버려서 임프린트 발동이 적어짐에 따라 딜이 감소하는듯함

임프린트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시퀀스-이딕트 털기-아즈라스-오버로드2종-이딕트 털기-오리진

칸막이 보스들이 디버프를 지우는게 레테만 많이 불리한 쪽으로 작용하는듯?


스킬 설명이 워낙 부족해서 틀린 부분이 있을수도 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