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리움] 일리움 노말 세렌 왤케 못하겠죠

Nziggy
댓글: 3 개
조회: 250
2026-06-25 14:04:55
챌섭 유입 일린이입니다 

검밑솔 보스들은 몇판 연습하니 배율 100초반대에 다깨졌는데

왜 상성좋다는 세렌은 안잡히는걸까요 108퍼 배율정도되는데 데카아웃은 안하는데 
시간이 부족해요 딜을 못하는걸까요? ㅜㅜ

이 정도 배율이면 그냥 다 피하면서 극딜만해도 잡히나요? 평타 두대씩 때리고 숙이고 하고있긴한데 딜이
왜 모자라는지 모르겠어요 20분

Lv1 Nziggy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