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반] 얘는 내가 잘하고있는지 못하고있는지 어케 알아야함?

핑크빛고기
댓글: 10 개
조회: 211
2026-06-25 21:14:42
여태까지 불썬비렌 이렇게 4개 하고

6텔슝좍 유챔하려고 이번 챌섭 에반 키웠음

뭔가 내가 평딜 뭘 못하고있는지는 모르겠는데 검밑 배율 역산하니 120%쯤으로 남들 100%쯤을 치고있는거였음..

그리고 검마는 ㄹㅇ 3페 숙이는거 후딜때문에 딜 개박살나서

방금 140%로 검마 4페 3%남기고 타임아웃하고와서 현타와서 글 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