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레테] 레테 스킬 질문있습니다!!

삼각공주
댓글: 4 개
조회: 173
2026-06-25 23:56:37
안녕하세요!!
현재 챌섭1에서 레테로 즐기고 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극딜을 올리고 딜할때 다른 분들은 보니까 이딕트 스킬이 극딜 시퀀스 사용하시고 약 9초 정도 나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저는 어떻게 해도 항상 11초가 나옵니다 ㅠㅠ

시퀀스에 있는건 공략이나 이런것을 보고 넣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ㅠㅠ
시퀀스 - 이딕트 -오버로드 1 2 -아즈라스 - 이딕트 - 오리진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쿨뚝2초 끼고 있구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