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데티카칼 후에 카칼솔 할때도 맨땅헤딩해가며 깨다가
다들 카칼솔 100~110 정도에 솔플로 도시는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데티카칼때는 수십번 박아보다가 3중보약빨 + 어쩌다 평딜 야무지게 들어가서 클리어했어서..
스펙업하기 전에 이런 애매한부분들은 다들 어떻게 해결하시는지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현재 상황(1)
1페 19:54 -> 16:30 / 6차 -준극 - 극 - 준극
2-1 16:20 -> 13:06 / 극 - 준극 - 6차 - 준극
2-2 12:46 -> 8:20 / 극 - 준극 - 극 - 준극 <30초후 극딜 on>
(피 50퍼까지 3.5퍼 남음= 시간 9:08) - 8:38부터 아낌(18초정도 소요)
2-3 7:55 -> 3:54 / 6차 - 준극 - 극 - 준극 <30초후 극딜 on>
(피 25퍼까지 3퍼 남음 = 시간 4:40) - 4:09부터 아낌(15초정도 소요)
2-4 3:33 -> 0:00 / 극 - 준극 - 오리진(2각인후 1:30) - 준극(어센트 각인유지) -
각인사..(33초/어센트다쓴걸 몰랐음ㅋ) - 2퍼남기고 타임아웃
(사실 각인사 아니면 깼을거같긴합니다.....)
배경
<각인 전 기준>
극딜 준극 전까지 7%까임
어센트 1회당 0.7% (총 3회 2.1%)
1페 스킵 소요시간 10초가량
2페 권능 소요시간 20초가량
예상 대안 1
1페 / 6차 -준극 - 극 - 준극
2-1 / 극 - 준극 - 6차 - 준극
2-2 / 극 - 준극 - 극 - 준극 - 어센트3번(2.1퍼) + 평딜 좀더 노오력 하기(1.4%)
2-3 / 극 - 준극 - 6차 - 준극 - 극
2-4 / 준극 - (1각인) 극하고 풀기 - (1각인) 준극 - (2각인) 오리진 풀고 - (1각인) 준극
예상 대안 2
1페 / 6차 -준극 - 극 - 준극
2-1 / 극 - 준극 - 6차 - 준극
2-2 / 극 - 준극 - 극 - 준극 - 극
2-3 / 준극 - 6차 - 준극 - 극 - 준극 (여기서 딜이 얼만큼 모자른지는 모르겠음)
2-4 / 극 - (1각인)준극 - (2각인)오리진 - (어센트 각인유지) 준극 - 어센트 2
예상 대안 3
120퍼정도까지 2인돌다가 스펙업 후 1인....ㅋ
근데 보스칭호 + 진 빠지면 또 저런상황이 나올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