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썬콜 도원경 겨울2 사냥터 괜찮네요

제로는유명해
조회: 79
2026-06-26 03:16:18
https://youtu.be/GNKbeSdoUH0?si=2O6AYc6sck6zSoOA

겨울이 경험치가 젤높은데 포탈이용해서 3누스장점 살릴만한 곳이 2밖에 없더라구요
겨울5를 잘 깎아보면 괜찮을 것 같긴한데 그래도 겨울2가 편해보여서 여기로 했습니다. 
다른 꿀 사냥터 공유해주시면 매우매우 감사할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