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아크(썬콜)] 챌섭 유입인데, 공용 코어는 뭐부터 마스터 하나요?

아이콘 카프라치오
댓글: 4 개
조회: 175
2026-06-26 11:51:56


현재 이렇게 찍어놨는데...


실제 딜증 제일 높은 건 
아르카나 오버라이드 / 오버로드 마나 같거든요?
근데 둘 중에 뭐부터 마스터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또 블링크랑 로프 만렙 찍으면 마력 30씩 준다고 해서
이게 먼저인가 싶기도 하고...


실제 보스 가면 파운틴이 또 유용해서
파운틴부터 만렙찍어야 하나 싶고....ㅠㅠ


고수분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Lv56 카프라치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메이플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